WORSHIP

마커스 목요예배

마커스워십은 매주 마커스 목요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둘로스 선교회(대표 김남국 목사)와 연합하여 계속해서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예배 코퍼레이터(아티스트/스탭)와 얼라이브 미디어(영상)의 섬김을 통해 함께 예배사역을 세워갑니다.

예배를 통해 지금의 세대를 깨우며, 다음 세대를 세워갑니다. 예배를 통한 온전한 연합을 꿈꾸고 있습니다.

마커스 목요예배는 매주 목요일 저녁 7:30-9:30,
서울 사당에 위치한 해오름교회에서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2005년 4월,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원남교회에서 정식 예배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해오름교회에서는 2008년부터 계속해서 예배 드리고 있으며, 매주 2,000여명의 예배자들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 방학기간(1~2월, 7~8월 3,000여명) -

각종 미디어를 통해 예배영상 실황을 방송하고 있습니다
Youtube, GODpeople, GoodTV를 통해 매주 예배영상이 고정 편성되어 방영되고 있습니다.

Location

마커스 목요예배 장소 안내

서울시 관악구 행운동(구 봉천6동) 1691-34
해오름교회
지하철 2호선 낙성대역 8번 출구 (도보 5분)

Unity

함께 연합함으로 예배모임을 세워가고 있습니다.

둘로스 선교회
DULOS
둘로스 선교회

둘로스 선교회
dulos.kr

둘로스 선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묵상하는 훈련(PBS), 그리고 설교자를 온전히 세우고 훈련하는 학교(PSL)를 통해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까지 순종하고 연합합니다.

마커스 예배 코퍼레이터
WORSHIP COOPERATOR
마커스 예배모임 코퍼레이터

마커스 예배 코퍼레이터
 

아티스트 분야(연주자,보컬,음향)와 스탭 분야(안내,음향,자막,영상)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맡은 역할은 달라도, 각자의 달란트와 섬김으로 예배를 세워가는 귀한 동역자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얼라이브 미디어
Alive Media
Alive Media

얼라이브 미디어
 

얼라이브 미디어는 영상미디어팀으로서, 주님이 주신 창조적인 생각과 능력으로 이 땅의 예배를 섬기며 돕고 있습니다. (촬영,편집,중계,소셜) 현재 여하나 디렉터를 중심으로, 영상 전문가들이 마커스워십과 연합하여 영상실황중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Information

마커스 목요예배에 관한 안내

- 마커스 목요예배는 공휴일 및 연휴기간에도 매주 진행됩니다. - "오늘 예배있나요?" 문의 그만 주셔도 됩니다 :)
- 예배에 대한 문의는 공식 페이스북 채널이나 이메일을 통해 부탁 드립니다.
- 마커스 목요예배는 예배인도자와 설교자를 미리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아닌, 예배의 주인이신 하나님께만 집중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 방학 기간(2월)에는 예배자의 안내에 집중하기 위해 현장 홍보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 예배 코퍼레이터(아티스트/스탭)의 충원 및 오디션은 차후 공지되는 소식을 참조해주세요.
- 방학기간(1~2월,7~8월)에는 지방의 수련회 등으로 평소보다 많은 예배자들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 본당 오픈은 6시이며, 방학기간에는 예배 시작 전에 본당은 만석이 됩니다.
- 낙성대역-해오름교회 길이 좁은 관계로, 예배모임 후 [두줄서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함께 해 주세요.